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F1 2014 이탈리안 GP Pre-Race 스케치....! 본문

F1/그랑프리

F1 2014 이탈리안 GP Pre-Race 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7. 16:0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14 포뮬러원 이탈리안 그랑프리 레이스 데이..몬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레이스 스타트 전 그리드 워크 언저리까지 이런 저런 소식과 풍경을 실시간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중간에 궁금한 점이 발생 했을 때, 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스 스타트 4시간 56분 전~!!!

어젠 페라리의 모토홈 앞에 기자들이 바글바글 했었지요...

바글바글.jpg

피라냐 떼가 페라리 모토홈 앞에 모인 이유는...바로 페라리의 프레지던트 루카 디 몬테제몰로의 은퇴 루머 취재를 위한 것이었는데요..일단 몬티는 루머를 부정했습니다.  "아직 페라리와 포뮬러원을 위해 할 일이 만타"라고 말했는데요...

일부 티포시들은 몬테제몰로를 향해 "몬테제몰로, 시아모 셈뿌레 콘테!!"라고 했는데...이게 무슨 말일까요?ㅋㅋㅋ 대충 "몬테제몰로, 우린 영원히 당신과 함께!!"라능~ㅎ

---------------레이스 스타트 4시간 38분 전~!!

 

어제 퀄리파잉 탑텐의 결과가 이렇게 나왔었지요.  역시 각 팀별로 정렬이 된 모습인데요.  팀별로 정렬이 됐다면 또 한가지 살펴봐야 할 것이 있지요?  맞습니다. 팀메이트 대결 현황이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몬짜 이전까지 팀메이트 경쟁 현황입니다^^

멕라렌의 팀메이트 대결 결과에 눈이 가는군요.  젠슨 버튼과 케빈 마그누센..퀄리파잉은 팽팽한 반면 레이스는 버튼이 압도적이군요!  JB의 탁월하고 노련한 레이스 관리 능력이 빛을 발하는 지점이 아닐 수 없는거죠^^   버튼은 언제나 레이스 전체를 보며 움직입니다.   불필요한 배틀을 삼가하고 다른 차의 상태를 실시간 파악하며 거리를 두고 타이어와 연료 관리를 하지요!  때문에 모르고 보는 사람들은 버튼의 드라이빙에 임펙트가 없다는 소릴 하기도 하는데요..사실 버튼의 주행이야말로 영리한 주행인거죠!^^

또 한군데 눈이 가는 건...토로로소군요!  장 에릭 베르뉴와 다닐 크비얏의 대결을 그야말로 박빙입니다.ㅎㅎ 하지만 둘의 나이차(?)와 경험을 보면...훔...젭은 후배랑 다이다이~정도의 평가일까요?ㄷㄷㄷ

'후배랑 다이다이'는...자우버도 마찬가지군요...아드리안 수틸과 에스테반 구티에레즈도 박빙입니다^^

 

일단...몬짜가 궁금하지요?^^...현장 모습 보고 다시 얘길 이어가도록 하죠^^  몬자 나와라 오바~!!^O^

촵촵촵~.jpg

이봐, 스파이!  지금 뭐하는겁니까? -,.ㅡ;

 - 아! 흡~죄송요ㅎㅎ^^;; 여기는 몬자입니다.^ㄱ^;

 - 아침 해는 이미 떳고..날씨는 맑습니다. 레이스 하기에 좋은 날씨죠^^

피트래인 와이어 캠은 아침 일찍 준비중이구요.  여기저기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모습입니다.

열정적인 팬들은 벌써부터 피트래인을 구경하고 있구요...

- 패독 입구에는 그들의 슈퍼스타를 직접 보려는 팬들로 이미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역시 티포시와 열정의 나라 이탈리아입니다!ㅎㅎ

------------------1636 레이스 스타트 4시간 23분 전~!!!

 

훔..아침식사시간 전인데도 팬들로 북적거리는군요.....

ㅋㅋㅋ식당은 아직 썰렁하네요..ㅎ~ 그렇죠! 먹는게 중요한가요? 히어로가 저기로 올텐데 말이죠~ㅎㅎ

다니엘 리키아도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런 트윗을 날리는군요!

Daniel Ricciardo 24

Damn this guys hungry today. Hasn't eaten in weeks...  - 이 녀석 오늘 열라 배고파.  이번 주 내내 먹질 못했쓰...

ㅎㅎ 허니뱃져 답습니다^^...근데 문제는 오늘 가장 먼저 집어먹어야 하는게 하필이면 팀메이트 4연속 월드챔피언 세바스찬 베텔이라능~ㅋㅋ  베텔은 뒤통수가 조금 가렵겠습니다...아침부터..ㅎ

-------------------1645 레이스 스타트 4시간 14분 전

어제 있었던 GP2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멕라렌 영스터 스토펠 반도오른이 폴포지션을 잡았다는 소식을 알려드렸었는데요.......

결과는 폴투윈~ㅎㅎㅎ 시즌 3승 째...

반면 실격으로 퀄리파잉 결과를 박탈당해 그리드 맨 뒤에서 출발한 GP2 챔피언쉽 리더 졸리언 팔머는 P26 스타트에서 P8로 피니쉬하는 슈퍼 부스트를 보여줬습니다.  GP2는 원메이크 레이스기 때문에 차량의 스펙이 같지요!  그런 레이스에서 나온 슈퍼부스트기에 더욱 대단합니다^^

그럼 다시 현재시각 몬짜를 불러보겠습니다...이봐! 스파이! 나와라 오바~!

 - 넵! 여기는 몬짜입니다!^^

이른 아침 그리드엔 벌써 GP3레이스가 진행중입니다!

다른 곳은 어떻습니까?

- ㅎㅎ 여전히 이러합니다^^

ㅋㅋ그렇군요...그럼 GP3 카들이 달리고 있다...몬자는 이미 엔진 배기음으로 가득 하다는 소식과 함께 잠시 후에 돌아오겠습니다.

----------- 1653 레이스 스타트 4시간 06분 전~!!

사실 오늘 레이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로즈버그보다 좋은 페이스를 보여줬던...바로....

저격하겠어.jpg

오늘..많은 기대가 됩니다....아직은 레이스 전체를 아우르는 관리능력을 보여주고 있진 못하지만...기본적으로 빠르니까!^ㄱ^

게다가 햄버거는각자 한가지 이상의 핸디캡을 가지고 있는 상태니까...'해볼만 하다'는 판단이!^^ 이 상황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줘야 하는 것이 펠리페 마싸...! 뭔가 마음이 상당히 급한거 같은데...조금만 침착해졌으면...^^ 릴렉스, 펠리!^ㄱ^

---------1702 레이스 스타트 3시간 56분 전~!!

어제 소식 몇 가지 더 전해드리죠^^

로즈는 간만에 예전 팀메이트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요....가운데..이름이 뭐더라? 암튼 예전엔 몬토야의 엔지니어였지만 지금은 로즈와 함게 하고 있능^^

호오~몬짜 패독에 진 하스가 나타났었군요!  페라리와 파워유닛 공급 계약을 발표했는데...그만 레드불 모토홈 앞에서 사진을 찍혔네요~ㅎㅎㅎ

 

이것은 멜세데스의 "윈드실드"사진입니다.  콕핏 앞에 투명하게 올라온거 보이죠?  물결모양으로 커팅이 되어있네요.  장미칼 같은 모양이 저항을 줄인다는 얘긴 jay님게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바 있습니다. 장미칼과 고래 앞다리에 대한  jay님의 친절한 포스팅은 http://route49.tistory.com/41  여기 클릭!^ㄱ^

---------1710 레이스 스타트 3시간 49분 전~!!!

 

몬짜에서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드라이버가 한 명 있지요^^  세바스찬 베텔의 포뮬러원 첫 승이 몬짜에서 있었죠^^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뒤통수에 허니뱃져 조심하구^^;;...응원의 의미루다가 사진 하나!

고!세바스찬!고!.jpg

 

 

이건 어제 퀄리파잉 스피드 트랩입니다.  이번주 초에 몬짜의 최고 스피드가 관심이 가기도 했었는데요...결과는...350Km/h를 조금 넘는 기록이 나왔네요....각 팀마다 다운포스를 거의 날려버리다시피 했슴에도..뭐...하지만 여전히 빠르네요!^^

ㅋㅋ재미있는 사진이네요...포뮬러원에 근무하는 쌍둥이 형재라.....^^

방금 끝난 GP3레이스에선 딘 스톤맨이우승...마루시아 브랜치가 좋아합니다^^ 

----------1725 레이스 스타트 3시간 34분 전~!!

 

지금 이시각 패독의 모습입니다...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군요...

그리드엔 GP2레이스가 준비중이구요.  어제 슈퍼부스팅을 보여줬던 졸리언 팔머군요^^

어이쿠~ㅋㅋㅋ아까 저 위에 패독 입구에 줄 서 있던 티포시들 앞에...마르코 마티아치가 등장했네요~ㅎㅎ

피라니아들..ㅎㅎ 오늘도 멋진 장면 사냥하길~!^^

-------------1730 레이스 스타트 3시간 30분 전~!!!!!!

 

페라리 깃발 5000개....헐~여긴 페라리와 티포시의 나라가 맞군요..!^^;

GP2는 현재 그리드에 시동 걸고 포메이션 랩 준비중이네요^^

-----------1734 레이스 스타트 3시간 25분 전~!

GP2포메이션 랩 출발~!!  이 레이스가 끝나고 나면 포뮬러원 차례가 옵니다^ㄱ^

--------------1736 레이스 스타트 3시간 23분 전~!!!

속보입니다~~!!!!!!!!!!!!!!!!

 

방금 윌리엄즈가...2015시즌 드라이버 라인업을 현재와 같은 펠리페 마싸와 발테리 보타스로 간다고 공식 확인했습니다~!!ㅎㅎ

아울러 어제 멕라렌에서도 내년에 현재의 라인업을 유지한다는 얘기가 흘러나왔었는데요...이쪽은 일단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GP2레이스 스타트~!! 헐~!! 펠리페 나스르~원더풀 망~!!! 스타트~!!ㅎㅎ

----------1741 레이스 스타트 3시간 18분 전~!!

아 이 GP2 녀석들~!ㅋㅋ

파라볼리카 앞에서 뒤엉켜 세이프티카 출동~!ㄷㄷㄷ

-----------1743

 

체코토가 파라볼리카 안쪽 연석에 튕기며 언더스티어...

줄줄이 리타이어.....대참사~!ㄷㄷㄷ

------------------1746

 

ㅋㅋㅋ계약 연장 자축하는 윌리엄즈 듀오~ㅍㅎㅎㅎㅎㅎ

GP2는 여전히 세이프티카 상황....레이스 리더는 졸리언 팔머!

----------1748

 

트랙 온도가 낮은 상황에서 간격이 가까운 차들이 브레이킹을 하니...ㄷㄷㄷ 세이프티카 들어가고 레이스 재개~!!

마치엘로...페라리 영스터도 P13에서 출발 한 랩만에 맨 뒤~!ㅋㅋ이무신~

------------------1753

역시 GP2배틀은 무서워..ㄷㄷㄷ 그냥 밀어붙이네...자기 차 망가지는 것도 모르고!...리타이어의 행렬은 계속되고 있다!ㄷㄷㄷ

-------------1800 레이스 스타트 3시간 전~!!^^

뭐지?

이 근본없는 흉칙한 사진의 정체는.......뭘까?ㄷㄷㄷ

---------------1805

ㅍ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증말 GP2~!!!!!

Black flag for canamasas

블랙 플랙 오랫만에 보네~ㅎㅎㅎㅎㅎ(레이스에서 블랙 플래그는 안전과 스포츠맨쉽을 저해하는 심각한 행위로 퇴장의 신호!)

------------1809

 

2랩 남았는데......한 대 또 멈췄..옐로플랙ㄷㄷㄷ

-----------1815

GP2 체커드 플랙~!!  챔피언쉽 리더 졸리언 팔머 윈~!!^^

--------1817

 

저녁 먹고 다시 오겠습니다^^...식사 맛나게 하세요~~^^

-------------1819

 

2015시즌 첫번째 캘린더가 나왔네요........!!!

March 15: Australia 호주
March 29: Malaysia  말레이시아
April 5: Bahrain  바레인
April 19: China  중국
May 10: Spain  스페인
May 24: Monaco  모나코
June 7: Canada  캐나다
June 21: Austria  오스트리아
July 5: GB 영국
July 19: Germany (Nurburgring) 독일 (뉘르부르그링)
July 26: Hungary  헝가리
Augsut 23: Belgium  벨지엄
September 6: Italy  이태리
September 20: Singapore 싱가폴
October 4: Japan  일본
October 11: Russia 러시아
October 25: Mexico 멕시코
November 1: USA  미국
November 15: Brazil  브라질
November 29: Abu Dhabi  아부다비

호오......현재까진 멕시코가 유일한 캘린더 변화고...미국 앞으로 들어가 있군요!  매번 나스카랑 일정이 겹친다고 불평하더니...이렇게 조정이 되는건가요?^^

물론 이 캘린더는 아직까지는 가안이고 많은 부분 조정이 될껍니다...^^

------------1830 레이스 스타트 2시간 30분 전~!!!!!!!!!

 

앗! 이탈리아GP에서 메르세데스 미스테리 머천다이즈 위너는...미녀!ㄷㄷㄷ

메르세데스는 각 그랑프리마다 서킷 어딘가에 햄버거의 사인이 담긴 모자나 셔츠등을 감춰두고 트윗으로 힌트를 줍니다.  먼저 찾는 사람이 임자!ㅎㅎ  직관 계획 있는 분들은 참고 하셔도 됩니다^^

-------------1839

호오~몬짜는 아니지만.....마쯔다의 신형 MX-5가 트랙에모습을 드러냈군요.....츠쿠바 레이스 전에 공개된..^^

MX-5에 대한 haro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소개는  http://route49.tistory.com/112 여기 클릭^^

--------------1850 레이스 스타트 2시간 10분 전~!!!!!^^

 

그럼 일단 스타팅 그리드를 살펴볼까요..? 마커스 에릭손이 FP3에서 더블옐로플랙 상황에서 과속으로 패널티를 받아 피트래인에서 출발을 하는군요!  다닐 크비얏은 엔진교체로 자비없는 10그리드 패널티를 받았습니다!

1. 루이스 해밀턴     2. 니코 로즈버그

3. 발테리 보타스     4. 펠리페 마싸

5. 케빈 마그누센     6. 젠슨 버튼

7. 페르난도 알론조     8. 세바스찬 베텔

9. 다니엘 리키아도    10. 세르지오 페레즈

11. 키미 라이코넨     12. 장 에릭 베르뉴

13. 니코훌켄버그     14. 아드리안 수틸

15. 에스테반 구티에레즈    16. 패스토 말도나도

17. 로메인 그로장     18. 카무이 코바야시

19. 줄스 비앙키     20. 맥스 칠튼

21. 다닐 크비얏                                                 22. 마커스 에릭손[피트래인 스타트]

 

몬짜는 스타트 라인에서 첫코너까지가 멀지요.  어쩌면 키미 라이코넨이 스타트에서 페레즈와 리키아도 앞으로 나오게 될지도 모르겠군요..페레즈와 리키아도는 스타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적이...훔......^^;...멕라렌 또한 스타트에서 가벼운 모습은 아니었지요...페르난도 알론조가 첫코너를 먼저 들어가게 될까요?^^

레이스 직전에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은 윌리엄즈 듀오는..."경고"를 받고 나온 햄버거를 효과적으로 압박할 수있을까요?

ㅋㅋㅋ제이크 험프리는 "1 - Lewis 2 - Ricciardo 3 - Massa" 이런 예상을 내놓았군요!ㅎㅎㅎ

지금 테레비엔 쓰레빠 신은 테드 크레비츠가..ㅋㅋㅋ

--------파이브 라이트 아웃 1시간 10분 전~!!! 슬슬 준비해야지요?ㅎㅎ

 

훔...멜세데스의 불안한 브레이크.....오늘 멜세데스의 운명을 결정할 것들 중 하나가 될...ㄷㄷ 어쨋든 햄버거는 초반에 갭을 벌려놓지 않으면 후반엔 불안해질테지요^^

-----------레이스 스타트 1시간 43분 전~!!!^^

 

이제 드라이버들은 셔터 뒤에서 드라이버 퍼레이드를 준비하는군요!  역시 이번에도 왼족의 셔터 뒤에는 카메라를 든 피라냐 떼가 우글우글~ㅋㅋㅋ

-----------레이스 스타트 1시간 30분 전~!!^^

 

ㅋㅋ피라냐다~~ㅎㅎㅎ

---------- 파이브 라이트 아웃 1시간 27분 전~!!!!!

드라이버 퍼레이드 스타트~~!!!^ㄱ^

스페인 국기인가요? 티포시 소녀~^ㄱ^

---------- 레이스 스타트 1시간 25분 전~!!^^

 

실시간 화면의 하늘은 맑아보이는데요.  정확한 날씨 확인은 필수겠지요?  jay님께서 레이스데이의 자세하고 정확한 날씨를 업데이트하셨네요!   http://route49.tistory.com/114   체크!체크!ㅎㅎ

------------------- 레이스 스타트 한시간 20분 전~!!

ㅎㅎ

박대리 보타스가 알롱에게 계약 연장 축하 악수를 받고 있군요!ㅎㅎㅎ 축하하노라~

--------------------

카무이........ㅠㅠ.....기운 내 녀석아!

----------------레이스 스타트 한시간 16분 전~!!!!!

 

ㅋㅋ생각하면 할수록...윌리엄즈에겐 시즌 마지막 우승의 기회군요!  최소 핏스탑으로 고질적인 피트월 작전미스의 확률도 적고..햄은 FP2를 말아먹으면서 롱런시뮬레이션 데이터가 모자란데다...브레이크는 불편하고..플랫스팟 타이어는 뭐 그렇다 치고...로즈까지 롱런 페이스가 약하다!

윌리엄즈는...정말 오늘을 놓치면 올 해 다시는 기회가 없다!! 홧팅~^^

-------------

 

고마운 분들...감사합니다 (__)

 

------------- 레이스 스타트 1시간 10분 전~!!!!!!

 

 

드라이버 퍼레이드가 마무리 되고...프트워크 타임도 끝나고....각 팀 개러지와 드라이버는 막판 레이스 준비를 합니다...이제 실전이라는 얘기죠!^^

--------- 레이스 스타트....한 시간 전~!!!!!!!

 

축제를 즐길 준비 끝났나요?^^

몬짜는 준비가 끝났군요....!^^ 준비 됐나요?^^

 

헐크는 좋겠다...소녀팬도 있고.......

-------- 레이스 스타트 44분 전~!!!!!!!!!

 

 

휠건? 체크!

 

리어 잭?  체크!

 

프론트 잭과...피트 라이트..롤리팝?  체크!!

 

 

 

 

 

준비됐으면..............

 

 

 

 

그리드로~!!!!!!!!!!

-------------- 레이스 스타트 34분 전~!!!!!!!!!

 

And......

 

Enjoy the Race~!!!!

 

리뷰로 다시 오겠습니다~!!  끝.

 

부록 :

 

페라리 게러지에.....?............축구선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