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2신] 여러분이 생각하는 F1 드림팀은..? 본문

F1/가십

[2신] 여러분이 생각하는 F1 드림팀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16. 12: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얼마 전 F1닷컴에서 버니 에클레스턴을 인터뷰하던 도중 이런 질문이 나왔습니다.

'만약 당신이 FOM을 그만두고  다시 포뮬러원 팀 오너로 돌아간다면 누구와 어떤 차로 드림팀을 만들겠는가?'

 

버니 에클레스턴의 선택은 이랬습니다.

 

 

드라이버는 요헨 린트와 페르난도 알론조.

팀 프린시펄엔 플라비오 브리아토레..

레이싱카는 브라밤의 BT49

 

 - 요헨 린트는 콜린 채프만의 페르소나였던 짐 클락의 죽음 이후 선택된 로터스의 드라이버였습니다.

어린 천재 드라이버는 짐 클락의 그림자를 이겨내고 새로운 콜린 채프만의 동반자가 됐지만, 역시나 레이스 도중 안타까운 사고가 그를 덮쳤지요. [1970년 시즌 중 사망으로 이 후 그랑프리에 참가하지 못했슴에도 그 해 월드챔피언에 올랐을 만큼 압도적인 드라이버였습니다!]

 - 오스트리아의 A-1링엔 그를 추모하는 '요헨 린트 코너'가 이름 붙여졌습니다.  A-1링이 레드불링이 되면서 니키 라우다 코너와 게하르트 베르거 코너를 스폰서에 팔았지만, 7번 코너인 린트 코너만큼은 손대질 않았죠!

 

암튼...

F1닷컴은 이를 트윗하며 본격적인 "놀이"가 시작됐네요...^^

트위터에 #F1DreamTeam 을 따라가 보면 더 많은 놀이를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흥미로운 몇 가지를 소개해 봅니다^^

 

 

 

세바스찬 베텔은 자신이 포뮬러원 팀 오너가 된다면 위와 같은 드림팀을 구성하겠다고 했네요.

 

드라이버는 요헨 린트와 미하엘 슈마허

팀 보스엔 버니 에클레스턴을 앉히고

레이싱카는 오옷~ 제가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포뮬러원 카"네요...페라리 F2004~!!!

 

 

 

세르지오 페레즈의 선택은...호오~ 그야말로 막강 군단이네요!

드라이버는 아일톤 세나와 페르난도 알론조!

팀 보스에 로스 브런이..

레이싱카는 알비세븐!ㄷㄷㄷ

 

 

 

이건 크리스티안 호너의 드림팀입니다.

드라이버는 나이젤 만셀과 세바스티안 베텔..

팀 보스에 버니 에클레스턴을 앉히고..

레이싱카는 호오~ FW14B~!!

FW14B는 아드리안뉴이가 디자인하고 나이젤 만셀이 시즌을 말아 잡솼던 전설의~ㅎㅎ

 

아.......로메인 그로장의 드림팀은 아래와 같네요!

 

 

드라이버는...아일톤 세나와 줄스 비앙키!!!

팀 보스는 인자한 프랭크 할아버지...

레이싱카는 FW14B

 

아일톤 세나는 생전에 FW14B를 부러워했고 또 타고 싶어했습니다.

스스로가 '이길 수 없는 차'라고 했었으니...

그런 아일톤 세나와 줄스 비앙키를 "팀메이트"로 묶어줬군요.....

 

로메인 그로장! 이 프랑스 낭만주의자 같으니라구...ㅠㅠ

 

 

 

이런 의견도 있군요...

ㅋㅋ이건 거의 저의 드림팀 수준인데......!ㅎㅎ

 

아일톤 세나와 짐클락이 팀메이트를 이루고..

팀 보스에 콜린 채프만이...

레이싱카는 브라밤의 BT52B~!!

 

그 외 많은 분들이 자신들만의 포뮬러원 드림팀을 얘기하고 있네요^^

 

드라이버 : 페르난도 알론조, 아일톤 세나

팀 보스 : 로스 브런

레이싱카 : 페라리 F2004

 

 

드라이버 : 페르난도 알론조, 질 빌너브

팀 보스 : 로스 브런

레이싱카 : 르노 R25

 

ㅎㅎ드디어 한진의 위닝카도 등장합니다~

 

 

 

드라이버 : 페르난도 알론조, 미하엘 슈마허

팀 보스 : 로스 브런

레이싱카 : 페라리 F2004

 

ㅋㅋ페라리 F2004는 진리!^^

 

 

 

드라이버 : 짐 클락, 아일톤 세나

팀 보스 : 콜린 채프만

레이싱카 : FW15C

 

FW15C는 1993년 알랭 프로스트와 데이먼 힐이 타고 달렸던 강력한 차였죠.

 

 

모두가 #F1DreamTeam 놀이를 하고 있을 때......

이런 의견이 하나 툭 튀어나왔는데요......

 

 

#F1NightmareTeam

이런!ㅋㅋㅋ

 

그랑프리다이어리라는 블로그 미디어의 의견입니다.

 

드라이버는 루카 배도어와 유지 이데..ㄷㄷㄷ

팀 보스에 마르코 마티아치

레이싱카는 이런!ㅋㅋㅋ  안드레아 모다의 S921이네요..ㄷㄷㄷ

 

S921은 Judd의 V10엔진을 얹은 심텍의 레이싱카인데요...

이 차가 달렸던 1992년의 최고 기록은 모나코에서 11랩만에 엔진블로우로 리타이어 하기 전에 기록한 19th가 전부입니...ㄷㄷㄷ

 

드라이버 라인업도 화려하네요...

"룩 하우 배드 유 아(네가 얼마나 안좋은지 봐)"라는 불명예스런 닉네임을 가진 루카 배도어와

단 4개의 레이스만에 "슈퍼라이센스 박탈"을 당한 유지 이데에 대한 포스팅은......

Worst F1 Drivers Part 1 - 최악의 F1 드라이버 Part 1.

↑여길 클릭~!^^

 

마르코 마티아치는....음...ㅋㅋ 아무것도 한 게 없는 침묵의 페라리 보스..ㅎ

 

그야말로 '엪원나이트메어팀'이네요...ㅎㅎ

 

 

제가 팀 오너가 되어 라인업을 구성한다면.......

레이싱 드라이버 : 짐 클락, 페르난도 알론조

리저브 드라이버 : 줄스 비앙키

팀 보스 : 콜린 채프만

레이싱카 : 페라리 F2004

 

이렇게 구성해놓고 '쓰리카'를 추진..읭?ㅋㅋ

 

여러분이 포뮬러원 팀 오너가 된다면 어떤 라인업을 구성하겠습니까?

-------------------------------

 

방금 니코 훌켄버그의 #F1DreamTeam이 올라왔네요^^

 

 

니코 훌켄버그가 오너인 포뮬러원 팀의 조합은요.....

 

드라이버 : 아일톤 세나, 제임스 헌트

팀 보스 : 에디 조단

레이싱 카 : 베네통 B195

 

베네통의 B195는 로스 브런과 로리 번의 합작품이며..미하엘 슈마허의 1995년 월드 챔피언과 베네통의 컨스트럭터스 챔피언을 안겨준 위닝카입니다^^

아일톤 세나나 제임스 헌트나..성향이 상당히 비슷한 조합인데요...

[반대로 프로스트나 라우다의 경우 상당히 계산적인 레이스를 하는 쪽이구요]

 

에디 조단은....그냥 타협 없이 딱딱 부러지는 성격이죠.  "휘둘리지 않는다"는 면도 에디 조단의 장점입니다^^  [분명 리더로서는 중요한 덕목이지만 '지향하는 바가 저랑은 조금 다르다는 이유로' 제가 다가서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ㅋㅋ]

 

사실......

아일톤 세나가 아드리안 뉴이의 차 이전에 로스 브런의 가능성을 봤다면 어땠을까? 싶은 허망한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ㅠㅠ

 

ㅋㅋ근데 헐크의 드림팀을 보다보면...은근 "불" 성향이네요~^^[헐크가 '얼음'성향이라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불이라고는 보질 못했었는데요..^^;]

화끈화끈한 드림팀이 되겠습니다^^

 

우리의 헬무트 마르코는..이런 조합을 내놓았습니다!

 

 

훔......지난 몇 년 간..레드불은 헬무트 마르코의 드림팀이었군요!

세나를 제외하면...

베텔과 호너와 뉴이의 머신!^^

 

팬들도 계속 의견을 보내오고 있는데요.....

 

 

이런 조합이 눈에 띄는군요!^^

 

세나와 제키 익스가....6바퀴 차를 탄다?

그걸 컨트롤 하는게...콜린 채프만?

 

티렐의 P34는 초반에 강력했습니다만....

곧바로 데뷔 시즌에 다른 팀이 분석을 마치고 대응 업그레이드를 해버렸지요.

시즌 후반의 P34는....그저 "언더스티어가 심한 머신"일 뿐이었습니...-,.ㅡ;;

-----------------------

 

아직 "진행중인 놀이"라서...새로운게 있으면 여기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