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Today
Total
Recent Comments
TISTORY 2015 우수블로그
관리 메뉴

Route49

커스토머카 - "수혜자(?)"가 원하는 복지가 아닌 [벰파이어의 피빨아먹기]정책..?!! 본문

F1/가십

커스토머카 - "수혜자(?)"가 원하는 복지가 아닌 [벰파이어의 피빨아먹기]정책..?!!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12. 23:4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커스토머카 찬성론자들의 주장은 첫번째가 '스몰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었고, 두번째가 '페이드라이버의 퇴출'이었습니다!

 

커스토머카...저는 "F1의 정신에 반한다"는 이유로 극렬(!)반대를 해왔었습니다!

 

매너-마루시아도 같은 생각이네요...

 

 

매너-마루시아는 지난 레이스에서 "220명(이런!)"의 팀원들 이름을 머신에 세기고 달렸습니다!

포뮬러원 팀이..불과 220명으로 운영되고 있다니요!ㄷㄷㄷ

 

암튼 매너-마루시아의 존 부스는...팀은 "2016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면서...커스토머카에 대해 한마디를 했습니다!

"트랙에서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최선의 세팅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커다란 구멍이 있다면..우린 우리의 차를 개발할 수 없을 것입니다.  [큰 구멍"A big hole"]말입니다"

"사람들이 F1이 모터스포츠의 최정점에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너무나도 타이트한 규정을 유린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10개의 제조사가 있기 때문'이라고 봐요!"

"그리고! 저에겐 그것이 이 스포츠의 본질입니다!"

 

"무엇이 이 스포츠의 변화를 촉구하고 있는지[각 팀이 각자(!) 자신들의 차를 개발하는 것 말고!] 되물어보세요!"

"당신이 메뉴팩처러가 아니라면 난 되묻고 싶어요.  당신은 답을 할 수 없겠지요."

"난 이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고 봐요. 하지만 지금 제시되고 있는 방법이 이 산업을 성장시킬 순 없다고 봐요."

 

훔.........

저도 물어보고 싶네요.....!

 

정답은 없습니다...그저...여러분 나름의 답을 듣고 싶습니다!

 

커스토머카......

1. 포뮬러원을 성장 시킬 수 있습니까? - "돈"과 "스포츠맨쉽" 두 가지 측면해서 답을 해주시길~^^;

 - F1이 '스포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과..'비즈니스'라 생각하시는 분들의 견해가 다를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FIFA가 축구의 스포츠맨쉽을 위한 집단이 아니라는 것 정도 또한 상식이겠지요!

 - 제 시각에선...적어도 F1은 축구보다는 순수한 스포츠입니다!

...홈어드벤티지도 없고~ㅋㅋㅋ심판 멋대로..ㅍㅎㅎ 그게 스포츠냐?

 

- 암튼.."F1은 비즈니스"라는 분들은......"커스토머카가 포뮬러원의 시장을 얼마나 성장시켜줄 것인지"..말씀해 주실 수있나요?

 - '비즈니스'로 보셨다면 막연함 보다는 나름의 계산이 있었을 터!^^

 - 제가 비즈니스적 관점에서 계산을 해 봤을 땐...전혀!였거든요~ㄷㄷㄷ

 - 제가 모자란 놈이다 봐왔던 여러분의 고견을 기다립니다...없겠지만..-,ㅡ;;

- 물론 다른 분들의 이견을 환영합니다! 아직은 정답이 없는 문제니까요~^^;;

 

 - 다양한 의견이 나오는게...포뮬러원을 위한 것이겟지요^^....훅~오는 의견은 제가 직접 FIA에 찔러드릴께요~ㅋㅋ...진심입니다!

[예전에 어떤 분께서 영국의 저명한 사람의 이메일을 보여줬더니 '일개 블로거따위'라 하신 적이 있었죠.  그 분과 앞으로 계속 얘길 하고 싶습니다만...뭐..그 분의 그릇 만큼이겠지요!....이번에도 그런 일이 반복될 수 있을껍니다...만...제가 찌르는 곳은 언제나 저명한 곳이랍니뜨아~ㅋㅋ]

 

2. 커스토머카를 매너-마루시아가 받아들인다면.....

 - 현재 220여명의 매너-마루시아 레이서(!)들 중..."자신들만의 차량 개발에 투입되어 있는 70%의 고용인들"의 자리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 매너/마루시아는 이미 2016시즌 차량 개발에 착수했고...

 - 스스로 "경쟁(!)"을 원하고 있습니다!

 - 매너/마루시아의 목표요?...당연하게도...포디움 가장 높은 곳에서 샴페인을 터뜨리는 것입니다!!!

- 물론 저는 그들이 샴페인을 터뜨리는 것을 응원합니다!

 - 다른 이유로 이 팀을 응원하는 분들이 있던가요??^^;

 

3. 포뮬러원 팀.....!

 - 이 후 내용은 전적으로 제 관점입니다!

 - 토로 로소가 성적이 좋아?레드불을 뛰어넘어??...근데요~! 하지만 그 가치는 코스워즈에 절대 미치지 못합니다!!!

 - 가난한 독립국과 부유한 식민지...당신의 선택은?

 - 후자를 선택한 친일파들은...포뮬러원의 "스피릿"을 절대 이해하지 못합니다~!!

 - 포뮬러원은 말입니다.........

 - "뒷마당 차고에서 기름묻은 손으로 만들어 낸 세계적 성공 신화(!)"....그 자체입니다!!!!!!!!!

 

커스토머카를 쓰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자신들이 커스토머 엔진을 쓰는것엔 발작(!)을 하는 이유는 쉽게 이해할 수있습니다!

 

그건 "스포츠"가 아닙니다!!!

- 88올림픽에 우리 나라가 권투에 뚜드려 맞고도 [무조건!]판정승으로 금메달 싹쓸이 해서 순위권에 들고 2002월드컵에 우리나라가 뭔가 핸것 같으니......"그게 우리 실력(!)"같던가요?

 - 저는 참으로 추잡하게만 느껴지더군요!ㄷㄷㄷ(실제 2002년 8강이 끝난 직 후 제가 있던 곳은 방콕이었는데요...아씨바~ 가는데 마다 박규박규~코리아 노 굿~이딴 소리나 듣고 앉아있고~할 말은 업고~ㅎㅎ 덴장~ㅋㅋㅋ)

 - 월드컵이라는 스포츠 이벤트 자체에 우리 선수들이 모욕당한 것만 같고...-,.ㅡ;;

 - 그들의 금메달이...저는 슬펐습니다...ㅠㅠ

 

저는요..........

그들의 금메달 보다...사우버의 도전이 좋구요! 매너/마루시아의 완주에 더 큰 박수가 나옵니다~~~~!!!

 

여러분은...김연아의 금메달에 박수를 보냈습니까?

아니면......

그녀의 롯데월드 트레이닝에 안타까움을 느꼈습니까?

 

이 나라는 후진국(!)임을 분명하게 합시다! 우리부터!

그게 시작이라고 봐요!! 진심으로!

 

 

 

 

 

근데 그거 알아요?ㅎㅎ

 - 가끔은...루트49의 댓글 중 한둘이.......

 - 영쿡애들보다 깊은 고민을 담고 있어요!!!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대단해요!^ㄱ^

 

 - 물론..간혹 "후진국 찌질이"도 보여욥~ㅋㅋ

 - 관대한 하로님이나 jey님과 달리...ㅋㅋ이화랑은 원래 그딴 놈이 아니잖아요?^^;;

 

 

이화랑이 댓글을 보는 방법...ㄷㄷㄷ

내사랑 에바그린!~ㄷㄷㄷ

 

 

이화랑은 얘보다 관대하지 못합니다!

...

 

...사실입니다!ㄷㄷㄷ

'F1 > 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줄스 비앙키를 추모하며......  (18) 2015.07.19
F1 가십 2015/07/13  (10) 2015.07.13
F1 가십 2015/07/12  (15) 2015.07.12
F1 가십 2015/06/03  (8) 2015.06.04
F1 가십 2015/06/01  (14) 2015.06.02
Comments